박물관이 살아있다 비밀의 무덤,영화 보고 왔네요


아이 생일날 박물관이 살아있다 영화를 보기로 약속을 했지요
모처럼 아이들과 한바탕 웃게 만든 영화네요
생일선물로 영화 한편 ㅎㅎ , 박물관이 살아있다는 시리즈로 되어 있지요,
매번 새로운 역사를 찾아서 모험을 떠나는 주인공, 아이들과 함께 볼수가 있어 좋았던 것 같아요



박물관이 살아있다 1,2006.12.21 개봉



박물관이 살아있다 2 ,2009.06.04 개봉



박물관이 살아있다 3, 2015.01.14 개봉


박물관이 살아있다 : 비밀의 무덤

Night at the Museum: Secret of the Tomb, 2014

개요=모험/코미디/가족/ 판타지/미국/ 영국/98분 /2015.01.14 개봉
감독=숀 레비
출연=벤 스틸러(래리 데일리), 로빈 윌리엄스(테디 루즈벨트), 댄 스티븐스(랜슬롯 경)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흥행=예매율 5위/누적관객누적관객 133,119명(01.15 기준)



박물관이 살아있다 비밀의 무덤 줄거리


이번엔 영국이다!
밤마다 모든 것이 살아나는 뉴욕 자연사 박물관.
야간 경비원 벤 스틸러(래리 데일리)는 대통령 테디 루즈벨트(로빈 윌리엄스),
카우보이 제레다야(오웬 윌슨), 말썽꾸러기 원숭이 덱스터 등
매일 밤 살아나는 전시물들과 함께 판타스틱한 박물관 재개장 전야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지요.






그러나 점차 마법의 기운을 잃어 가는 황금석판으로 인해 야간 이벤트가 엉망으로 변하게 되지요
황금석판이 달 빛을 받아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서 마법의 기운을 잃어가고 있기에,
다시는 살아나지 못할 위기에 처한 그들은 경비원 래리 데일리와 함께 황금석판의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영국 런던 대영박물관으로 향하지요.





DJ이를 꿈꾸고 대학교에 진학을 안하고 1년간 논다는 아들과 함께 영국 런던 대영박물관으로 향하는데...
주어진 시간은 단 하룻밤으로, 그들은 무사히 살아 돌아갈 수 있을 것인가?

박물관이 살아있다, 비밀의 무덤에서 마지막 장면이 인상적이네요, 아들의 의견을 지지한다고 , 믿어주는
아빠 래리,,,,


박물관이 살아있다 비밀의 무덤 예고편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