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크 스톰,재난영화 하늘에서 상어들이 떨어진다


샤크 스톰은 말 그대로 하늘에서 상어들이 뚝뚝 떨어지고, 길에서나 집에서도,
심지어는 하수구에서도 주변에 상어들이 출몰을 하는데...

재난 영화로 스톰하면 주로 토네이토를 연상시키는데 사크스톰 영화는 상어(샤크)라는 주제로 영화를 만들었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아이들이 볼수 있을까 내심 걱정을 하면서 무서운 장면들이 나오면 눈을 감으라고 말하고 봤지요. 생각보다 아이들이 잘보네요
집안에 상어들이 출몰하는 설정이 좀 억지 같은 느낌이 들었지만 영화 속 상황을 더 절박하게 만드네요



샤크 스톰
Sharknado, 2013

개요=공포/SF/미국/87분/ 2014.09.24 개봉
감독=안소니 C. 페란트
출연=이안 지어링(핀 셰퍼드), 타라 레이드(에이프로 웨슬러), 존 허드(조지),제이슨 시몬즈
(버즈 호건),스미코 브라운(디애너),캐시 서보(노바 클락),알렉스 아레오(바비),다이안 챔버스
(아그네스)

등급=[국내] 15세 관람가



샤크 스톰 줄거리


폭풍과 함께 상어 떼가 하늘에서 뚝 뚝 떨어지는데, 떨어지면서 상어가 사람을헤지지요.
매년 상어 떼가 지나는 길목에 어선이 있는데 그 어선은 상어를 잡는 배이지요. 그 배는 상어의
지느러미를 구하기 위해 그곳에 있었는데, 선장과 그의 고객이 거래를 하는 사이에 말이 거래이지 강제적으로거래가 성립되게 만들지요, 


그러나 점점 심해지는 파도로 인해서 얼마후 배는 폭풍에 휩싸이고,
상어가 가득한 바다에서 일어난 소용돌이가 상어도 같이 빨아들이게 됩니다.그로인해 상상도 못할 상어가 가득한 허리케인이되지요






선장과 선원,거래상대가 상어의 첫 희생자가 되고, 소용돌이는 엄청난 규모의 태풍이 되어 LA로 향하게 되지요
그러나 이처럼 황당한 샤크스톰을 사람들은 믿지를 못합니다.
해번에서 수영하면서 즐기던 사람들은 바다에 상어떼가 나타나서 사람들을 헤치자 아비규환으로 변하면서
탈출을 하지요, 그러는 사이 상어들은 도시에 점점 깊숙한 곳 까지 침투를 하게되고...

해변에서 술집을 운영하던 핀 셰퍼드(이안지어링)은 직원 캐시서보(노바),존허드(조지),
친구와 함께 자신의 아내와 아이들을 구하러 출발을 합니다.

샤크 스톰은 평범한 주제가 아닌 상어라는 이색적인 주제 설정 재미 있었네요.


샤크 스톰 예고편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