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리처,톰 크루즈,도심 한복판, 6발의 총성과 함께 5명의 시민이 살해되는 사건이 벌어진다.톰 크루즈가 케이시 무술을 익힌 영화



적대한 음모에 맞서 싸우는 잭리처(톰크루즈), 도심한복판에서 벌어진 저격 사건 현장에서 체포된 범인은 결백하다고 주장하며 지목한 단 사람 톰 크루즈(잭 리처), 사건 해결을 위해 혼자 자서게 되는 영화, 

톰 크루즈와 젝리처 제작진은 원작 트레이드마크 "잭리처"의 리얼한 "맨몸 액션"을 표현하기 위해서
"케이시 무술"을 접목을 시켰다고 합니다.



케이시 무술은 호신술의 일종으로 무릎과 팔꿈치,자신의 체중을 활용해서 오로지 감각에 의존하는 무술입니다.
케이시 무술을 접목시켜 잭리처의 액션신들을 누구도 도움도 없이,어떤 장치도 없이, 자신의 몸으로 부딪히는 잭리처만의 스타일을 대표하여 강한 인상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톰 크루즈는 "잭리처" 영화 촬영 전부터 4개월간 고도의 훈련을 받았다고 합니다.
케이시 무술을 익히고, 영화 속에 등장하는 모든 액션을 직접 소화하였다네요.



잭 리처
Jack Reacher, 2012

개요=액션/미국/130분/ 2013.01.17 개봉
감독=크리스토퍼 맥쿼리
출연=톰 크루즈(잭 리처), 로자먼드 파이크(헬렌), 로버트 듀발(카쉬),리차드 젠킨스(로딘).,
제이 코트니(찰리),베르너 헤어조크(제크),데이빗 오예로워(에머슨).니콜 포레스터(낸시홀트)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해외] PG-13






잭 리처 줄거리


도심 한복판, 6발의 총성과 함께 5명의 시민이 살해되는 사건이 벌어진다!!.
잭리처(톰크루즈)는 스나이퍼 교육을 받은 전직 수사관이지요,
스타이퍼 엿던 제임스바(조셉 시코라)는 군복무 시절에 불법으로 용병들을 저격을 했지요, 그러나 그 일을 조사하던 톰 크루즈(잭 리처)는 제임스바를 제포를 하게 됩니다.


용병들은 민간인을 확대하던 상황이라 여러 이권이 개입이 되어 풀려나게 됩니다.
그러나 잭 리처는 제임스에게 다시는 그런 일이 발생하면 죽이겠다고 경고를 합니다,.


대 낮에 5명의 사람들을 무작위로 저격한 혐의로 체포가 된 제임스바는 무패 신화인 검사 아버지로딘(리차드젠킨스)에 대항하기 위해 변호사 딸 헬렌(로자먼드파이크)는 제임바에 대해 관선변호를 맡게 됩니다.






승리가 확실한 사건만 맡는 검사, 제임스바의 지문이 묻은 동전, 저격총 탄피, 정황 증거상 제임스바가 범인이라는 정황증거가 확실한데...

잭리처(톰크루즈)는 TV에서 제임스바 사건을 목격하고는 그를 응징하기 위해 찾아온 것이였는데,,


잭 리처는 자신에게 계속 따라 붙는 미행, 자신을 위협하는 일련의 사건들을 통해서 이번사건이 음모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지요, 법의 한계를 넘어선 자, 잭 리처!!

이제 그의 심판이 시작된다!!!


잭 리처 예고편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