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 성형 의혹"그레이브스병으로 안구돌출"갑상선 기능 항진증


마리텔에서 진행을 맡으면서 알려진 서유리를 알게 되었지요 

물론 그 전에 영화에도 출연을 했엇지만 서유리 영화 "위층여자"

그러니 이번 서유리 성형 의혹을 받았다는데 그 이유는 다름다닌 안구돌출로 인해서 

그런 오해를 받앗다고 하네요 

서유기 그레이브스 병을 앓고 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서유리 자신의 sns에 "그레이브스 병이 힘들면서도 참 불편한 병이네요'라고,,,

'눈이 돌출되는 안와병증까지 와서 스테로이드 치료 받고 있다"

"요근래 계속 눈 앞트임 수술 했냐는 애기가 많은 이유를 알것 같다"

"결국 치료방법은 눈을 집어 넣는 수술 밖에 없다는데"

안타까운 소식이 아닐수가 없어요 


서유리 그레이브스병"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갑상선에서 분비되는 

호르몬인 t3/t4가 과다 분비가 되어 "감상선 중독증"을 일으키는 상태로 

삼상선 기능 항진증 증상으로는 무도증, 소양감, 식욕증가, 생리불순, 체중감소, 

발작성 빈백, 수전증 등이 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