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김태희 결혼, 5년간 교제 끝에19일 성당에서 결혼



드디어 비와 김태희가 결혼을 하네요 

배우겸 가수 비 35세, 배우 김태희 37세 연상커플이네요 

5년간 교제 끝에 결혼식을 올린다는 ~


비 김태희 19일 양가 가족만 초대한 가운데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김태희는 카톨릭 신자로 성당이결혼 장소라고 하는데..


"한 가정의 가장으로 훌륭한 남편이자 남자가 되려 한다"

“그녀는 변치 않고 늘 제 곁을 지켜주며 많은 것들로 감동을 주었다”

“신뢰가 쌓이고 사랑이 커져 결실을 맺게 되었다”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여서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마무리하고자 한다”

결혼 계획을 밝혔는데 

15일 발표한 비 "최고의 선물"에서"이 세상이 내게 준 최고의 선물"

"너와 같이 같은 꿈을 꾸고파"

"영원한 너의 이름 가장 큰 기쁨"

"너와 같이 눈을 뜨고"

"같은 날 같이 눈을 감고파"

최고의 선물 가사 내용으로 인해 비의 연인 김태희를 향한 프러포즈 송으로 여겨졋다고 하는데,,

비 김태희 결혼 축하해요 


비 김태희 2011년 광고에 함께 출연하며서 교제는 2012년 가을부터 시작햇고, 열애사실 공개는 2013년 1웗일에 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