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내한."잭 리처2" 톰 크루즈 오늘(7일) 전용기로 8번째 내한 일정




톰 크루즈 내한."잭 리처2" 톰 크루즈 오늘(7일) 전용기로 8번째 내한 일정


톰크루즈내한 소식이 전해지고 있네요 

이번에는 영화 11월24일 개봉 예정 영화 "잭리처:네버 고백"의 홍보로 

내한해 국내 팬들과 만난다고 해요, 


11월 7일 오전 톰크루즈 전용기로 입국을 한다네요 


처음내한이 1994년 영화 "뱀파이어와의 인터뷰"로 한국방문 처음이후 "잭리버 네버 고백"까지 이번에 8개의 작품으로 

우리나라에 8번째 방문을 한다고 해요 




톰크루즈는 "현장토크쇼 택시"의 MC이영자와 1994년 "뱀파이어와의 인터뷰"로 내한시 이영자를 

톰크루즈는 이영자를 거뜬히 안아 들어 화재가 되었던 젓이 있다고 하네요 


톰크루즈 내한 일정 11월7일 오후 기자회견으로 하루 바쁜 홍보 일정을 소화하고, 

오후 5시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브이앱"을 통해서 "잭리버 :네버 고 백" 내한 인터뷰 진행 

오후 5시 30분에 서울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열리는 "레드카펫"을 갖고 일본으로 떠난다고 합니다 

다른곳에서는 케이블채널 tvn"현장토크쇼 택시"일정을 소화한다고 되어 있네요 




톰크루즈 신작 "잭 리처 네버 고백"은 비상한 두퇴와 본능적 액션, 타고난 직감의 잭리처가 국가의 

숨겨진 음모, 상해당한 동료들의 진실을 파혜치는 "액션영화"로 11월 24일 잭 리처 네버 고백 개봉한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