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비버 애슐리 무어, 열애 중. 고메즈가 저스틴 비버에게 전화한 이유


열애 소식이 전해지네요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와 모델 "애슐리 무어"의
열애설이 전해졌는데, 미국의 연애지 할리우드 라이프틑
저스틴 비버 애슐리 무어가 3월20일 농구 경기장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목격이 되었다고 하네요


저스틴 비버는 애슐리 무어의 무플에 앉는가 하면,
키스를 하는 등의 애정 표현을 거리낌 없이 했다는데...

"두 사람이 주위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모두의 시선을
즐기는 듯 했다"고 한 목격자가 말했다네요




저스틴 비버는 연인 셀레나 고메즈와 결별을 한 이후
애슐리 무어와 열애중이라는데..

애슐리 무어는 1993년생으로 모델로 동양적이고 개성있는
마스크로 미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네요


셀레나 고메즈(22)가 전 남자친구 저스틴 비버(21세)에게 전화를 했다는데
자신을 농담 소재로 사용하지 말아 달라고 부탁했다는데..


셀레나 고메즈는 2011년 베이비로 유명한 팝스타 저스틴 비버와 교재를
시작해서 수차례 결별과 재결합을 반복하다가 최근에 헤어지고,
지금은 현재 연인 제드와 교제하기 시작햇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