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 로렌스, 브래들리 쿠퍼와 관계가? "섹스만 안한",누드 유출 해커에 화나서 한 말


오늘 제니퍼로렌스가 나왔네요

해외 가십사이트 "웹프로뉴스"가 브래들리쿠퍼와 제니퍼로렌스의
특별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는데..
로렌스는 브리들리 쿠퍼를 "직장남편/work husband라며 일에서의
플라토닉 관계이지 섹스는 아직 없었다"고 밝혔다는데..



제니퍼 로렌스는 세레나 최신 신작 프리미어 행사에서
"엑스맨 아포칼립스"를 끝으로 "엑스맨"시리즈에서 하차한다고하네요

엑스맨 아포칼립스 2016년 5월27일 개봉예정이라고합니다.


세레나,제니퍼 로렌스 브래틀리쿠퍼



제니퍼로렌스는 4월23일 영화 세레나 (감독/수잔비에르)에서 세레나 펨버튼으로
분해 열연하고,브래들리 쿠퍼와 3번째로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제니퍼 로렌스는 지난해 8월 "아이클라우드 계정"이
해킹당해서 누드사진이 노출이되었다는데,,
사진은 제니퍼 로렌스의 전 남자친구 "니콜라스 홀트"와 사귈 당시
찍은사진이라고하는데..



자신의 "누드 사진 유출"과 관련해 자신의 누드사진을 유출시킨 "해커"에게 "
사진이 공개되고 너무 두려웠다,
그것은 스캔들이 아니라 역겨운 성범죄"라고 밝혔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