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암살 다룬 "디 인터뷰", 윤미래 "페이 데이" 삽입, 윤미래 측 디 인터뷰 음원 무단 사용 법적 절차 진행,영화 인터뷰 75만 건 불법 다운로드,인터뷰 상영 첫날 극장 수입 11억원


개봉에 논란이 되었던 김정은 암살 다룬 영화 "디 인터뷰"가 개봉이 되었지요
미국 영화사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한 코미디 영화 "인터뷰"는 극장 개봉 첫날 수입이 100만달러로 약 11억원으로 추산을 하고 있다네요


영화 전문 "버라이어티"는 대형극장 체인이 아닌 300여개 "독립영화관"에서만 선보인 영화로 "괜찮은 성적표"라고 평가햇다네요.



영화관 관람객들이 입장권 값만 합산한 것이라고 하는데, 구글 플레이, 유튜브,마이크로 소프트 엑스박스 등 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VOD 주문형 비디오 형식으로 배포한데 따른 수입이 포함이 되지 않았다고 하니 , 포함이 된다면 인터뷰 수입이 어마어마하겠네요.


인터뷰의 흥행 수입은 경쟁작과 비교해서 훨씬 적은 것이라는데, 영화비평가들은 이 영화에 작품성에 높은 점수를 주지 않고 있다네요.



안젤리나 졸리가 연출한 영화 "언브로큰"은 같은날 3,000여개 영화관에서 상영이 되었다는데
1,500만달러를 벌어 들이고, 성탄 시즌 총 수입이 4,500만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이 되었다네요.


디즈니 영화 "숲 속으로".MGM의 "호빗"도 성탄절부터 휴일인 12월28일까지 나흘간 4,000만달러의 안팎의 흥행 수익을 거둘 것으로 추산이 된다고 하네요.







그런에 영화 인터뷰는 개봉 당일 75만건의 불법 다운로드를 기록을 했다네요.
중국이 특히 불법 다운로드가 많앗다고 하는데, 북한은 영화 유입을 막기위해서 대책 본부를 마련하고
대대적으로 단속에 나섰다고 합니다.


영화 "디 인터뷰"the interview에서 가수 윤미래가 자신의 곡을 삽입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혓다고 합니다.


12월26일 윤미래 소속사 필굿뮤직 "디 인터뷰"에 윤미래, 타이거 JK의 "페이 데이"pay day가 삽입된 것은 사실이다, 당초 이곡을 영화에 삽입하는 것에 대한 최초 협의는 있엇으나, 어느 순간 협의가 중단이 되어 당사는 이를 없었던 일로 생각하게 됐다"고 밝혓다는데...


"영화 개봉 후 영화 내 음원 사용을 위한 정당한 절차나, 계약 없이 무단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이에 당사는 영화 제작사인 소니 픽쳐스와 음원 사용 관련 협의를진행해 온 에이전트인 DFSB사를 상대로 법적 절차를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말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