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어와 함께 춤을, 19금영화 ,인어공주 내용이 들어가 있는 슬픈 결말


뭐 볼만한 영화 없을까? 하다가 우연히 인어와 함께 춤을 보게 되었다 

보통 때면 예고편 동영상을 보고 영화 선택을 하지만 강 포스터를 보고 내용이 궁금해졋다 


인어와 함께 춤을

Corki dancingu, The Lure, 2016

개요=스릴러, 코미디, 드라마, 공포, 뮤지컬  폴란드  92분 

감독=아그네즈카 스모친스카

출연=야쿱 기에르샬, 미할리나 올샨스카, 킹 프레이스,지그먼트 말라노위즈,카타르지나 헤르만

,막달레나 치에레츠카



인어와 함께 춤을 줄거리 


언어공주, 인어 자매는 우연해 바닷가에서  밤무대 뮤지션(가족들)을 보고는 인간 세계로 들어온다 

그러나 이것은 불행의 씨앗이 되었다는 사실을 모른채 !

노래, 춤, 미모를 앞세워 신나게 춤추고 노래하는 인어자매( 골드와 실버)

나날이 인기가 치솟는 가은데 인어자매의 숨겨진 비밀이 들어난다 

인어공주 동화책에서 보면은 두 다리를 갖고 싶어서 두 다리를 같는 대신에 목소리르를 잃었다 

그러나 인어와 함께 춤을 영화에서는 여성의 성,기를 얻는 대신에 목소리를 잃었다 

야쿱 기에르샬을 좋아하지만 다른 여자와 결혼을 하는 것을 보고는 인어공주는 물거품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성인클럽에서 노래하는 인어자매 


약간 선정적인장면? 인어자매 나,체가 나오고 , 인간의 심장을 먹는 부분도 나오는 호러영화

글쎄 19금 영화가 맞는데.... 인어자매 다 벗고 나온 영화 ㅜㅜㅜ

인어와 함께 춤을 결말 물거품이 되어 버린 인어,, 인어공주 동화책 처럼 그렇게 영화를 만든듯

그닥 인어와 함께 춤을 영화는 비추,,,, 

영화를 빠른 속도 1.5배를 해 놓고 보았다,, 노래, 춤, 술,,, 정신이 좀 없다 


인어와 함께 춤을 예고편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