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 워터,상어와 생사를 건 사투 영화


뭐 볼만한 영화 없을까?

살펴 보던 중에 언더워터 영화가 있었다 

그런데 토렌토 한글자막 열심히 찾아 보았지만 글쎄 없었다 

그래서 걍 언더 워터 영화를 보기로 했다

그런데 ㅋㅋ ㅋ 한글자막 그렇게 필요하지가 않았다 

역시 뭐라고 말을 하지만 멕시코 언어? 

대부분  식인상어와 여자 주인공과의 생사를 건 사투, 싸우이기에 그케 자막이 필요없엇다 



언더 워터

The Shallows, 2016

개요:드라마, 스릴러,미국,86분 ,2016.07.13 개봉

감독:자움 콜렛 세라

출연:블레이크 라이블리(낸시),설리 시걸(시걸),오스카 자에나다(카를로스),브래트 컬렌(아빠 )

세도나 레그(클로에),파블로 칼바(소년),자넬 베일리(엄마),첼시 무드(젊은 엄마)

등급:[국내] 15세 관람가 [해외] PG-13 





언더 워터 줄거리


낸시(블레이크 라이블리)는 멕시코 해번 파라다이스 서핑을 하러 갔다, 

서핑을 즐기던 의대생 낸시, 그러나 서핑을 하던 중에 무엇인가의 습격을 받았다

그로인해 부상을 입게 되고 근처의 작은 암초에 겨우 몸을 피하게 되었다 

그러나 이제부터 생사를 건 상어와의 사투가 시작되는데... 



암초는 해번까지 200미터, 그러나 상어가 암초 주변을 맴돌고 있기에 물 속에 들어가면 안되고 

소리를 지르면 닿을 가까운 거리지만 지나가는 사람은 없고, ,,,,



바다 밑에서는 초속 11.3미터로 움직이는 거대한 상어가 맴돌고 있어서 

섣불리 바다속으로 들어갈 수가 없는 상태!


다친 다리를 귀거리를 이용해서 꿰메고, 추위와 상어의 공포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을 치는데 

그러나 만조가 되면 암초는 물에 잡겨서 상어의 영억이 된다 



생존을 위한 카운트다운! 


언더 워터 결말 ^^ 역시 머리회전을 잘 했음 



언더 워터 예고편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