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웹툰 조석 "마음의 소리" 시트콤 제작, 애봉이 역할은 강균성?


웹툰"마음의 소리"가 TV 시트콤으로 제작된다고 하네요
웹툰 만화 마음의 소리 재미있게 봤는데 시트콤으로 방송이 된다니 ㅎㅎ


6월29일 제작 관계자에 따르면 "마음의 소리"가 최근 연출 및 일부 출연진을 확정
지으며 본격적인 촬영준비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네요 ,



출연진은 남녀 주인공인 "조석", "애봉"이 역으로는 톱스타와 출연 여부 조율중이며,
조석의 아버지 역은 영화배우 "이경영", 조석의 어머니 역은 개그우먼 "박미선"이
일찌감치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합니다.


시트콤 마음의 소리 관계자는 "연출 및 일부 출연진을 확정짓고 본격적인 촬영준비에 돌입했다"
"마음의 소리"는 현재 방송사와 편성을 활발히 논의하고 있는 상태로 올 "가을" 촬영을 시작할
예정으로 알려졌다네요.


"마음의 소리"의 연출은 MBC 시트콤 "하이킥"시리즈와 "크크섬의 비밀", tvN 시트콤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생초리" 등을 연출한 김영기 PD가 맡았다고 합니다.





2월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라디오스타"는 "초콜릿 플리즈"
특집으로 연예계 대표 솔로남 조동혁, 강균성, 김승수, 정기고가 출연했다는데...

강균성 "죽기 전에 머리를 딱 한 번 길러보자는 생각이었다"며 단발머리를 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네요.


MC 김구라 "이번이 유작 앨범이냐"
강균성 "개인적으로 진짜 해보고 싶은 헤어 스타일이 있다. 어깨선까지 길러서 묶고 싶다.
아르헨티나 사람 같은 느낌을 표현하고 싶어서 기르고 있다"

MC 규현은 "웹툰 캐릭터 애봉이를 닮았다"
김구라는 강균성에게 "애봉이 인정"이라고 말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