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 2014 영화, 장발장, 홍길동전,로빈후드 같은 인도영화 




킥 영화를 보면서 주인공은 항상 킥을 찾아 헤메이지요 

처음에는 킥 영화가 뭐 이래..너무 코믹? 너무 정신 없어?

그러나 조금 지나보니 재미 있네요,스릴도 있고, 인도노래를 

춤과 함께 들을수 있어서 재미를 더해주네요.

또한 킥 영화는 현대판 장발장이나 홍길동전 처럼 남의 

금고, 돈,귀금속을 털어서 어린이의 수술을 위해 도와주는 

천사이지요 


항상 새로운 킥을 찾아 떠나는 살만칸,인도영화이지만 재미 있네요 




킥 2014

Kick , 2014

개요-액션/코미디/ 멜로/로맨스/스릴러/인도/146분 

감독-사지다 나디아드왈라

출연-살만 칸, 재클린 페르난데스, 나와주딘 시디퀴,

란디프 후다,미천 차크라보티,아차나 푸란 싱,산제이 미쉬라




킥 줄거리 



동명의 "텔루구어 영화"를 리메이크한 "킥"은 악당을 소탕하는 의적과

그를 뒤쫓는 경찰 이야기를 그린 액션 스릴러이지요 

샤이나(재클린 페르난데스)는 아버지의 중매로 경찰 히만슈(란디프 후다)를 만난게 되지요




샤이나(재클린 페르난데스)는 히만슈에게 옛 연인이었던 데비(살만 칸)와의 

독특한 인연을 털어놓게 되지요




그런데 알고 보니 히만슈가 추적 중이던 신출귀몰 도둑 데빌이 바로 데비(살만 칸)라는

것을 알게 되었지요..물론 나중에지만...


항상 "킥"을 찾아 헤메던 데비는 정말로 "킥"을 찾게 되었지요 

사랑하던 연인 샤이나를 나누고 도둑 데빌이 되었지요.


처음에는 코믹스럽게 나타나다가 스릴과 함께 인도음악과 함께...

살만칸과 재클린 페르난데스이 함께 하는 뮤직, 마치 뮤직 동영상을 보는 듯한..



다음 타켓의 흔적을 남기는데 과연 경찰 히만슈 앞에서 무사히 벗어날수 있을지..

매번 빠져나가는 살만칸.. 스릴과 웃음,감동을 함께 주는 킥 영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