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상선기능항진증,이연결 갑상선 질환 투병,황비홍 이연결 근황



예전에 이연결 나오는 영화를 상당히 좋아 했는데 한동안 뜸하길래 ,,

그런데 오늘보니 이연결 투병중이였다고 하네요 

액션스타 이연결 2013년 "갑상선 질환" 발병으로 수년간 투병 생활을 했다네요 

이현결 최근 알리바바 마윈 회장과 함께 단편영화 "공수도'에 출연했다고해요 


1월19일 이연결 "마윈공익기금회 주최 마윈향촌교사상 홍보"를 위한 짧은 영상을 자신의 공식 sns "웨이보"에 게재를 했다고 해요




출처-tvreport

이연결 머리카락을 모두 민 모습이 등장햇네요 

"갑상선기능항진증"투병 중인 이연결은 수년전 급격하게 살이 빠졌었다는데 살이 오르고 혈색이 좋은 모습의 이연결 모습으로 나타나서 다행이네요 



이연결은 중국 시골학교, 아이들의 돕는 취지로 마윈향촌교사항 홍보하며 " 그들을 위해 모두가 목소리를 내기를 진심으로 청한다"

'나는 이연결이다"

'마음 속에 빛이 있으면 멀리 볼수 있다고 믿는다"


갑상선기능항진증(갑상샘 항진증)이란


갑상선에서 분비되는 호르몬 (T3/T4) 어떤 원인에 의해 과다하게 분비되어 "갑상선 중독증"을 일으키는 상태로,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치료하지 않으면 "갑상선 중독증 위기[고열/심부전/부정맥]등으로 사망할수도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