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삼관" 추석특선영화 편성,하정우 주연 감독.허삼관 1950년,60대년 시대상 재현,허삼관 매혈기

 

9월28일 KBS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허삼관"은 오후 9시 50분부터 방송된다네요. 9월29일 오전 12시까지 이어진다고 합니다.
9월22일 종영된 KBS2 월화드라마 "별난 며느리" 후속 KBS2 새 월화드라마"발칙하게 고고"역시 추석특선영화 "허삼관" 편성으로 10월 5일 첫 방송된다네요.

 

 

세계적인 소설가 위화의 대표작 "허삼관 매혈기"는 1996년 중국에서 발간한 즉시
베스트셀러에 등극하고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일본, 미국, 한국 등유럽전역에
출간이 되어서 문단의 격찬을 받으며 폭 넓은 지지를 받아왔다네요

"허삼관 매혈기"를 스크린으로 옮긴 영화"허삼관"은 한국적 정서와 배경을 더해서
재탄생시킨 영화로 1950년과 1960년 시대상을 재현했지요

 

 

 

김용건 아들 하정우는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출신으로 재학시절부터
오델로, 카르멘, 유리동물원 등 수십편의 연극에 출연해서 연기력을
쌓아왔다네요.

하정우 나온 영화 "더 테러 라이브" 영화 재미있게 봤었는데...

 

 

 

허삼관

개요=드라마한국124분 2015.01.14 개봉
감독=하정우
출연=하정우(허삼관), 하지원(허옥란),남다름(허일락),노강민(허이락),
전현석(허삼락),전혜진(송씨),장광(최가),민무제(하소용)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허삼관 줄거리

 

"허삼관"은 배우 하정우가 직접 연출과 주연배우로 출연한 영화로 가진 건 없지만 가족들만 보면 행복한 남자 "허삼관"이,
허옥란(하지원)과 결혼에 성공하지요
피를 뽑아 먹여살리고,,, 11년간 남의 자식을 키우고 있었다는 기막힌 사실을 알게 되지요,
허삼관은 감동과 웃음을 선사한 영화로 코믹휴먼드라마...
아들을 살리기 위해서.... 몸무림치는 부성애

 

허삼관 예고편 동영상